OVERMAP[오버맵] 1.3.5 업데이트 안내

2019. 11. 21. 22:48공지사항/overmap

728x90

오버워치 워크샵 코드 공유 https://overmap.me

 

오버맵

오버워치 워크샵 코드, 옵치 유즈맵 코드를 등록하고 공유하며 버전/이슈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제작자들의 다양한 모드를 바로 이용해보세요!

overmap.me

 

코드 등록시 발생되는 오류

  - 동적 자동 번역으로 인한 오류로 판명

  - 더이상 언어를 변경하여도, 게시글의 자동번역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을 위해 도입되었던 게시글 내용 요약중 어구의 가중치를 판단하기 힘든 내용들은 앞에서부터 80자를 추출하여 보여주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전적검색

  - 2019년 안에는 힘들 것 같지만.. DB리스를 이용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이 생겨서 준비중에 있습니다.

 

아키텍쳐 변경

  - 마찬가지로 2019년에는 힘들 것 같지만, 많은분들이 아시다시피 Django로 개발된 Overmap은 Django를 제거 하여

    새로운 아키텍쳐로 오류가나도 오류페이지 같은 미비한 뷰를 없애어 현대 웹 트렌드에 맞게 제작됩니다.

 

반응형

  - 현재도 지원하지만 추후 변경되는 디자인에서는 좀 더 자연스러움을 연출하고자 합니다.

 

모바일

  - 반응형도 가능하지만 App Service도 계획중에 있습니다.

 

디자인

  - 현재 서비스중인 http://wordcount.xyz 와 비슷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 Github와 Gitlab을 모티브로하였던 디자인을 버리고, 친숙한 Google Meterial Design으로 변경됩니다.

 

 

향후 계획

오버맵과 오버워치를 플레이하고 애용해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여러분들의 광고 뷰와 클릭 등으로 발생하는 수익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유지중이며

 

전적검색의 경우 대용량의 DB가 필요하여 최근에 새로운 방법을 습득하여 이를 일부 해결했기에

부득이하게, 타 서비스들의 서비스종료로 인해 오버워치는 공식홈페이지 말고는 딱히 제공하는게 없어서

오버맵에서 유치하고자 합니다.

 

서비스 아키텍쳐의 변경건에 따라 많은 기능과 UI 그리고, 고질적인 버전관리의 문제등을 개선하여

맵 제작자와, 이용 유저들간의 원활한 서비스이용과 의사소통이 이루어질수 있도록 방향을 잡고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