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에서 카카오톡을 2개 실행하는 방법?! | Parallel Space -여러계정 사용법

2018. 4. 29. 19:14Honey Tip!

728x90

 Thumbnail



 YouTube





 Facebook



 스마트폰에서 카카오톡을 2개 사용하는 방법?


[Image 1-1]


Google Play Store에 들어간 뒤 "Parallel Space - 여러 계정" 을 검색하고 설치합니다.


[Image 1-2]


위 와 같이 생겼는데 디자인은 꽤나 깔끔하네요.


[Image 1-3]


"Parallel Space - 여러 계정" 을 실행하면 최초 실행 시 크롬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딱히 설명된게없지만... 크롬을 사용하여 독립된 가상의 영역을 생성하여 실행 한다는 것 정도는 알겠네요.



[Image 1-4]

하단 Parallel Space에 추가(1)를 클릭 하여 카카오톡을 추가 해봅시다.


[Image 1-5]


로그 수집 허용을 위해 "수락" 클릭!



[Image 1-6]


"앱 추가" 클릭!


[Image 1-7]


카카오톡을 선택 후 하단 "Parallel Space에 추가(1)" 를 클릭!


[Image 1-8]


여기서 카카오톡을 실행하면 기존 장치에서 실행하던 카카오톡과 동시에

공존할 수 있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하거나 textplus등을 사용하여 신규 계정을 등록하여


하나의 모바일(스마트폰) 디바이스에서  2개의 계정다 카카오톡을 사용할 수 있고 알림도 오고

좋습니다. 페이스북도 마찬가지로 둘다 가능합니다.


하지만... Parallel Space에서 제공되는건 하나의 앱당 하나밖에 추가가 안됩니다.


추가로 더 쓰고싶으신 분들은 유사관련 앱을 통해 설치하고 추가하여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TextPlus App을 이용하여 카카오톡 "부 계정" 생성 방법 By. YouTube



※ TextPlus를 통해 발급받은 가상 번호(Virtual Number)는 추후 디바이스 변경시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할 때 

번호 인증이 필요한데 번호만 알고있으면 되기 때문에 해당 번호를 캡쳐 해둘 것을 권장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