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브라우저(Dolphin Browser)소개

2014. 9. 10. 02:03Review/SW_Review

728x90
네이버에서는 cm browser를 소개햇었는데요 추후 옮길예정입니다.

먼저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여김없이 먼저 다운로드를 합시다.
추가로 설치한 항목
저는 아니지만 파이어폭스가 유독 눈에 띄네요...



실행을 해보시면 위와 같은 초기화면을 보실수있습니다.패스 해줍시다.



메인 페이지입니다.
앱 구글 월페이퍼 페이스북 돌핀도구등 기본5가지가 구성되어있네요.

cm browser에서는 기본구성이 총7가지에 자기가 원하는걸 추가해서8가지였죠.

가장 많이 방문한 페이지가 6번째 자리에 자리잡는듯한것 같네요.

돌핀 브라우저의 메뉴버튼입니다.
탭 제스처 메뉴 3가지로 나뉩니다.

탭을 눌러보시면 이처럼 열려있는 탭과 새 탭을 생성이가능합니다.



제스처 기능인데 너무빨라서 스샷을.... 못찍었네요.

G라고 그리면 구글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사이트 url문구가 보이는걸 확인할수있습니다.

설정은 특출난 무언가가 없네요
자체기능이라면 돌핀 제트팩이라하여
속도가 빠르게되는 뭐 그런건가봐요...


뭐... 특출난게없네요


기능은 별로없지만 제가 써본 모바일 브라우저 중에서는 속도는 가장 빠르다고 생각됩니다.

일일이 비교해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