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톤(Maxthon)브라우저 소개

2014. 9. 10. 03:05Review/SW_Review

728x90

지난번엔 cm browser에 이어
돌핀(dolphin browser)를 소개했었죠.

오늘은 맥스톤(maxthon)브라우저에 대해 소개해드리려합니다.


먼저 맥스톤은500만 다운로드수로
돌핀보다 인기가 많더군요

그래서 다운을 받아보았습니다.


초기화면도없고 심플하게 바로 메인페이지가 보입니다.
굉장히 설명할게 없어보이는게 벌써부터 기쁘군요(?)



메뉴입니다.
private모드는 이전에 소개했던
씨엠브라우저처럼 시크릿 모드 같은기능입니다.
방문기록을 남기지않는 좋은 아주 유용도 높은 기능이죠.

bright-sc는 사용해도 효과가 없어서 설명은 안하겠습니다...

night모드는 화면을 어둡게만들어줍니다.

image off는 말그대로 이미지를안보이게 하는것같은데 안되더군요

내가못하는건가..?

private 모드를 사용하게되면
위 이미지처럼 하단의 문구가 출력됩니다.
브라우저 방문 기록은 저장되지않습니다.

night모드입니다.
좀 어두워진 느낌이 물씬드네요

뉴스 비트에서 왼쪽 퀵 액세스를 클릭하면 이렇게 바로가기 기능들이 기본 8개를제공하며, 사용자가 계속 추가가 가능합니다.


브라우저 속도면도 돌핀과 비슷합니다.

브라우저를 고른다면 저는 맥스톤을 사용하고싶네요.

씨엠은 소개된 브라우저들에비하면 조금 느린감이있고
맥스톤은 속도와 씨엠의 기능외 개별의 특출난 기능인 나이트모드로
좀더 우위를 가를수있겠네요.

브라우저가 많아서 앞으로도
몇개 더 소개할지는 고민중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