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이미지 프롬프트 추출 Browser JavaScript 기반

2022. 12. 5. 18:55Develop/Javascript

728x90

Novel AI와 Web UI를 통해 생성한 AI 이미지는 우클릭 이미지 복사나 별도의 프로그램이나 서비스를 통해 재생성을 하지 않는 이상, PNG 파일 헤더내의 chunk로 정보를 저장합니다.

당연하게도 positive prompt(긍정 프롬프트) 또는 negative prompt(부정 프롬프트)가 길어질 수록 파일의 크기도 커집니다.

 

 

하지만 이러한 정보가 있어야 많은 사람들이 AI 이미지를 생성할 때 이를 참고하여 이러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구나 혹은 돚거(도적)질을 할 수 있게됩니다.

 

 

서버를 거치지 않고, 오직 클라이언트 JavaScript만을 사용하여, 이미지내에서 프롬프트를 추출하는 서비스를 만들게되어 공개합니다.

 

 

Demo

https://prompt.tlnd.cc 

 

AI Generate Image

+ only `.PNG` image file + images created by WebUI / Novel AI + Don't request upload a server. + only Client Extract.

prompt.tlnd.cc

 

 

 

 

 

 

우마무스메 (속칭 말딸)의 하루 우라라를 만든 prompt를 포함한 이미지입니다.

NAI(novel ai) 또는 Web UI로 생성한 PNG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즉시, 서버를 거치지 않고 오직 브라우저 상에서 이미지를 분석하고 정보를 추출해냅니다.

webui에서 생성하였던, Novel AI에서 생성하였던지 간에, 양측의 가중치로 변환하는 복사 기능을 포함하였습니다.

 

728x90